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생활정보

나는 몸신이다 피지잡고 피부노화 줄여주는 구름팩 만드는 방법 +꿀팁

by 나당모 2020. 5. 11.


오늘은 피부에 피지를 제거해줘 모낭충에도 효과가 있고 피부노화에도 좋은 구름팩 만들기를 해보려구요
예전에 티비 나는 몸신이다에라는 프로그램에서 보고 지금까지도 생각이나면 해주는 팩인데요
코덕이라 안써본 팩이 없지만 이 팩은 조금 번거러워도 모공 청소와 타이트닝 피부결 개선 효과만큼은 정말 좋더라구요

단점은 조금 번거롭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피부가 초 민감성이신 분들은
화학적 성분인 제품으로 필링하기가
자극이 많이가기 때문에 어려우시자나요
저처럼 초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테스트는 팔 안쪽에 꼭 해보세요!

준비물은
레드와인 1큰술 계란흰자 1큰술 밀가루 1큰술
거품기 (팩용 스패출러, 움푹한 그릇)

모공 피지 노화예방 효과만점 나는 몸신이다 구름팩 만들기

계란 흰자만 분리해 움푹한 그릇에 넣고
와인한숟가락을 넣고 진동 거품기로 구름처럼
폭신폭신한 느낌이 날 때 까지 저어줘요

나는 몸신이다 구름팩 만들기
나는 몸신이다 모공청소왕 구름팩만들기

거품이 풍성한 상태가 완성됐으면
밀가루 한 스푼을 넣어줘요
밀가루를 넣어 섞으면 금방 거품이 사라지는데
재빨리 구름팩을 얼굴에 팩용 스패츌러를 이용해서 얹어줍니다
(팁! 거품팩이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서 흐르니 수건을 목에 묶어주고 팩을 시작하세요:)

노화방지 와인 계란 밀가루로 구름팩 만들기
피지흡착 모공청소에 최고 구름팩 만들기
나는 몸신이다 모낭충잡는 구름팩 만드는 방법

밀가루를 넣으니 거품이 사그러들고 있네요

나는 몸신이다 생생정보통 구름팩 효능
밀가루를 넣으면, 달걀흰자와 와인의 분리를 막아주고
녹말성분이 미백을 돕는다고 해요
와인의 폴리페놀 성분은 피부의 단단히 굳은 화이트 헤드, 피지를 녹여주고
계란흰자는 유명한 에그솝의 효과와 같이
강력하게 피부의 피지를 흡착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나는 몸신이다 피지제거에 좋은 구름팩

이렇게 듬뿍 올려주세요!

몸신 구름팩을 얼굴에 10-15분 올려놔주시고
그 후 구름팩을 미지근한 미온수로 세안해주세요마지막은 ~ 차가운 물로 마무리해주세요

세안 후 확실히 피부결이 부드러워지고
환해졌음을 느낄 수 있어요.
모공도 타이트 해지는 느낌! !신기!!!

구름팩 후 너무 단단하게 굳어 모공에 막혀있던 피지들은 제거하기 쉬운 상태로 올라오는 느낌을 받는데요
저는 더 확실하게 피부를 정돈하고 싶을 때
그때 ! 워터 필링기로 자극 없이 올라온 피지를 제거해줘요

구름팩과 찰떡 피지 묵은각질 잠재우는 워터필링기


구름팩 후 워터 필링기를 사용해주면
구름팩 후 덜 제거된 남은 피지와 묵은 각질이 확실하게 정리된 느낌이 들어요
피지때문에 막혀있던 늘어난 모공에 휴식!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에요

요즘 마스크에 묻지 않게 요즘 픽서나 프라이머를 많이 써서 그런지 피지제거가 클렌징만으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구름팩은 한달에 2번정도 해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전 귀찮아서 한달에 1번 두달에 한번 생각날 때 해주구요

저는 간단하게 모공청소를 해줄때는
키엘 레어어스 딥 포어 클렌징 마스크 팩 이나
뉴질랜드에서 지인이 선물해 준
rotorua face mud mask 팩을 해줘요
키엘 클렌징 마스크팩은 떨어지면 다시 꼭 재구매해서 두는 팩! 단점은 팩을 하고나면 따끔 따끔한 느낌이 들어요 그 점을 빼고는 만족이에요
로토루아 머드 마스크팩은 떨어지면 해외직구 할 예정입니다
둘중에 효과가 더 좋은건 ! 개인적으로 rotorua mud 팩!🥰

구름팩과 효과좋은 모공,각질관리 홈케어 루틴


이번에 파파레서피에 가지 클리어링 필오프 팩을 구매해봤는데요 화해어플에서 평은 좋은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모공청소 후 에는 수분 공급을 위해서
시트 마스크팩을 해준 후 모델링 팩까지 해주면
다음날 화장이 정말 잘 먹더라구요 ㅎㅎ
모델링팩은 확실히 전단계에 해 준 팩들을 피부속에 꽉 가둬주는 역할 + 쿨링 + 수분감 공급을 해주는 것 같아요
이렇게 각질 관리를 해줄때는 중요한날 전날은 피해서 해주세요~!
혹시라도 민감해지면 다음날 ㅠㅠ 낭패니까요

그럼 오늘은 저의 피부 모공 &각질관리 루틴을 소개해봤어요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힘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