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 이야기/디지털 드로잉

인스타툰 그리기 도전기 (나당모작가)

by 나당모 2021. 8. 23.











안녕하세요
취미부자 취자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도전해보고 싶었던
인스타툰 작업을
해봤는데요

앞으로
포스팅에서
인스타툰 작업이나
작업과정을
올려보려고해요


소소한 일상툰을
작업했는데
내용잡는게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시간이 꽤나?
걸리더라구요
ㅎㅎ



저는 아이패드 어플인
프로크에이트로
이모티콘,스티커,
일상툰 등
작업을 하고있어요


적응되니
편하더군요



처음 초안작업이에요
ㅎㅎ

이모티콘도 준비중인
캐릭터인데요
이렇게 일상툰으로도
활용되었어요



인스타툰 도전기


인스타툰 작업방법




인스타그램 사이즈는
1080x1080픽셀이에요

거기에 맞게
선으로 박스를 만들어준 후에
안에 내용을 채워가고
텍스트를 넣는 방식으로
작업했어요



인스타 일상툰 도전 나당모




고심끝에 선택한
메인장면이에요

'하리보인척'하는
장면이네요



일상툰 꿈나무


작업을 다하고 보니
인스타 그램은
최대 업로드 가능한
사진이 10장이더라구요
ㅎ ㅏ하


일상툰 캐릭터



어쩔수없죠머
숨 한 번 고르고 ㅎㅎ



일상툰 무료만화



복사와 붙여넣기
수정을 반복 해 줬어요



일상툰 크기




아무도 안봐주면
좀 그러겠다....
고민하는 시간에
한번 그려서
업로드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일상툰 크기



주말이니
오늘 다 끝내야지 하며 ㅎㅎ
쇼파에 앉아서 그리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다 그리고 근육통 온건
안비밀입니다


일상툰이란 이런것인가


거북이칩 ..ㅋㅋ
아재개그 한번
넣어봤네요
(주책)


일상툰 작가 nadangmo_o




프로크리에이트에서는
무료 브러시가 많아서
이것저것
사용해보는
재미가 있어요

좀 적응되면
비슷한 톤의
브러시로 정해서
그려보고싶은 마음입니다
:)


일상툰 그리기




사람캐릭터도
하나 만들어보고
싶은 마음도 들더라구요

조금 더
일상툰에 전달이 잘 될까
하는 마음에요



일상툰 나당모 nadangmo_o




행복하게 살기
하고싶은것 다 해보기

요즘 드는 생각들을
일상툰으로
공유해보려고 하는데요
응원과 소통해주시면
큰 힘이 될것같아용


그럼 ~~2탄으로 돌아올게요~~



제 일상툰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놀러오세요~~

인스타툰 추천해요(셀프)
나당모_ 나와 당신의 네모이야기
💜nadangmo_o💜


https://instagram.com/p/CS6kcCtJpn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