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권지갑 만들기 diy 가죽공예 (에쩨르 부테로 천연가죽)

by 나당모 2020. 9. 12.

안녕하세요
보나입니다
추적추적 비가 내리네요
☔️
오늘은 제가 한땀한땀
만든 여권지갑 보여드리려구해요
가죽 재단하고 스티치 구멍 내실필요없이
새들스티치만 배우시면
혼자서도 만드실수있도록
diy 여권지갑 키트도 준비중이에요
요즘 유튭 가죽공예 강의가
넘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나눔 이벤트도 있을예정!)

diy 선물 가죽 여권지갑 만들기
부테로 천연 가죽 여권 케이스
여권지갑 가죽공예 diy 키트
부테로 diy kit 여권지갑
부테로 가죽 여권케이스 지갑 키트 diy


ㅎㅎㅎ
에쩨르에서 전에 구매해둔
남은 부테로 가죽
탠브라운 색상으로 만들어봤어요
저렴한 가죽에선 없는
고급진 가죽향도 난답니다
남자향수같기도 하고

셀프 부테로 여권지갑 케이스 만들기


맨질맨질 손에 착 감기는
가죽 질감이에요
자꾸 만지고 싶어진다는!!!😅

lin cable 린넨실 에르메스
linen lin cable천연사 여권지갑


에르메*에서 사용하는 천연사인
Lin cable
532컬러로
작업했어요
린넨실로 왁스를 먹여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부테로 여권지갑 케이스 만들기
부테로 린넨 천연사 여권지갑 케이스
diy 여권 카드 케이스 지갑

사진 참 많이도
찍었죠
ㅎㅎ

밑에 사진들은
가죽공예 diy 키트
여권지갑 키트 제작중인!것들이에요
오일풀업 세미베지터블 가죽과
사피아노 물결 가죽 시용했어요

셀프 여권지갑 가죽공예 만들기 키트
천연가죽 여권지갑 만들기 키트


엣지코트, 토코놀,바늘,
집게,실,면봉,가죽4장
으로 구성되어있어
챙기실 다른 준비물은 필요 없답니다

가죽공예 여권케이스 만들기 재료
여권 지갑 만들기 준비물
여권지갑 토코놀 실 엣지코트 재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