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생활정보

오일 덕후의 에센셜오일 야무지게 활용하는법(+각종 상비약추천)

by 나당모 2021. 8. 21.

 

 

 

 

 

안녕하세요

취미 부자 취자입니다. 

오늘은 에센셜 오일

야무지게 활용하기

포스팅입니다.

 

저는 영양제 매니아로서

아이허브에서 구매가 많은데요

장바구니 채울 때 

가정상비약을 채워 넣고는 해요.

제가 써보고 좋았던 찐템

추천과 야무진 활용

방법 알려드릴게요!!

 

 

 

 

1) 아이허브 나우 에센셜 오일

 

 

나우에센셜오일 야무지게 활용하는 방법과 아이허브 필수 상비약

여기서 잠깐!
아로마테라피란?
식물의 향과 약효를 이용해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켜
인체의 향상성 유지를 목표로 하는 자연요법으로
Aroma+Teraphy의 합성어이다.

 

가격은???

나우 솔루션 에센셜 오일은 3달러-8달러선이고

30ml 용량입니다.

에센셜 오일이라 30ml여도 오~래 씁니다.

꽤나 넉넉해요 ~ ㅎㅎ

 

나우 푸드 릴랙스 에센셜 오일 키트는  15달러 선

각 10ml 용량의 4병 들어있어요

에센셜 오일 키트로 먼저 취향에 맞는지 

확인해보고 

더 큰 용량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로마 오일 향은???

저는 나우 솔루션 에센셜 오일 30ml는

자스민,샌달우드,치얼업 버터컵! 세 가지를 구매했어요

패키지도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시각적 힐링도 있네요 ㅎㅎ

 

자스민은 웜 하고 스위트 한 플로랄 향으로

 

자스민 오일의 효능은 로맨틱, 릴렉싱, 카밍이라고 해요

 

조금 더 릴렉싱 한 블렌드를 원한다면?

자스민 오일 2방울, 라벤더 오일 2방울, 바닐라 블렌드 오일 15방울

비율로 블렌드 하면 된대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스민향이 가장 좋았어요

 

샌달우드  오일은 웜 하고 우디, 발사믹 향으로 

샌달우드의 효능은 보습감과 힘을 돋아줘요.

 

오일 흡입법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샌달우드 오일 1방울과 파인 오일 1방울,

유칼립투스와 hyssop오일 총 5방울을 넣어 

아로마 디퓨저로 즐겨보세요.

 

치얼 업 버터컵 오일은 베르가못 오일, 오렌지 오일, 라임 오일, 포도 오일, 레몬오일이

블렌딩 되어있는 오일로

시트러스와 가벼운 허브향이에요

 

치얼 업 버터컵 효능은?

에너지, 활기, 행복감을 준다고 해요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상콤하니

잠도 깨워주는 효과가 있더라고요

 

 활용방법은?

아로마 디퓨저에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거나

스프레이 병에 30방울 정도 

적당히 희석해 

룸 스프레이로 활용하시면

상쾌한 방 컨디션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

 

 

 

 

나우 푸드 릴랙스 에센셜 오일 키트 10ml는

유칼립투스 오일은 

유칼립투스 오일 효능은

만성 비염,

모기 해충퇴치 효과로 여름에 좋대요

향은 코가 뻥! 뚫리는 강려크한! 향입니다

졸릴 때 아주 효과 굿이에요

 

라벤더 오일은 

100% 퓨어 라벤더 오일로

개인적으로 향이 2%... 아쉬웠어요

 

라벤더 오일 효능은?

심신안정, 통증 완화, 불면증에 좋다고 해요

라벤더 오일 활용방법은 

1-2방울 침대와 베개에 떨어뜨려주면

불면증이 있으신 분들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피스풀 슬립 

오렌지 오일, 탠저린 오일, 라벤더 오일,

카모마일 오일, 일랑일랑 오일, 샌달우드 오일이

블렌딩 되어있는 아로마 오일이에요.

 

아로마 테라피 효능은?

스프레이에 30방울을 넣고 물과 희석해

룸 스프레이로 활용하시면

편안한 밤이 되실 거예요

 

페퍼민트

모든 다른 오일과 블렌딩 가능하고요

 호호바, 포도씨, 아몬드 오일과 같은 캐리어 오일로

희석해 사용해주세요.

 

페퍼민트의 효능은?

페퍼민트 오일은 통증 완화의 효과가 있어요

호호바 오일과 섞어 통증이 있는 부분에 마사지

해주면 통증이 완화된다고 해요 

또, 반신욕 할 때 몇 방울 떨어뜨려 활용 가능해요.

 

또 정신을 맑게 해주는 

시원한 멘톨향으로

낮에 사용하면 좋은 오일이에요

 

마지막으로 만성 소화불량인 분들, 장에 가스가 자주 차는 분들도

물에 희석한 페퍼민트 오일을 

옷이나 방에 뿌려주면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있다고 해요 

 

참 만능 오일이네요 ㅎㅎ

 

2) 아이허브 바디, 스킨 오일 추천

 

아이허브 오가닉 호호바오일 모노이오일 비타민E오일 

 

왼쪽부터) Jason Natural 퓨어 내추럴 스킨 오일 최대 강도 비타민E 45,000IU_ 10달러 (59ml)

 

얼굴, 바디, 손에 바르는 오일로

완전 꾸덕꾸덕한 오일 제형이에요

리치리치해 ~><

 

아이허브 JASON 비타민 E오일

 

 

비타민E 오일은

주름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전 팔자, 눈가 주름에 

아이크림 대용으로

스킨케어 맨 마지막 단계에서 소량을 발라줘요

 

노 파라벤, 설페이트, 페트로라튬, 프탈레이트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느낌적인 느낌이 ~~

 

 

Aura cacia 오가닉 호호바 오일 (119ml) USDA 인증, NON GMO


오일덕후의 오가닉 호호바 오일 활용방법

 

라이트 한 호호바 오일로

무향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호호바 오일은 블랙헤드,

피지제거에 효과가 있어요

반신욕을 하면서 모공이 열렸을 때

호호바 오일로 코, 입 주변 블랙헤드 부분을

마사지해주시면 

피부결이 한결 정돈되는 느낌이에요!

 

디렉터 파이 유튜버 분께서는

샴푸 전 호호바 오일로

두피 마사지를 해서

두피 모공 청소를 하시더라고요

 

호호바 오일 마니아로서~~ㅎㅎ

호호바 오일은 얼굴, 바디, 헤어

어디에나 휘뚜루 마뚜루 

세안 후 귀찮을 때 ~~ 쓱 발라주기 좋고~

 

페이셜 미스트에 몇 방울 추가해주면

더 촉촉하게 사용 가능해요

 

 

모노이 오일 Monoi Tiare Tahiti 일랑일랑: 8달러 (120ml)


 

타히티를 대표하는 모노이 티키 타히티 오일

저는 일랑일랑 향을 구매했는데 대 만족 ~

코코넛 오일 베이스로

패키지 디자인도 너무 귀엽구

향도 힐링이네요~

안에 말린 꽃이 들어있어요.

 

보습력이 좋은 오일로

헤어 끝에 살짝 발라주면

헤어 퍼퓸 역할도 해주는 기특한 오일!

 

 

3) 귀 건조, 귀 가려움에 도움이 되는 이어 드롭

 

귀건조 귀가려움증 눈알러지 해결해준 고마운녀석들

 

Now Foods 이어 오일: 6달러(30ml)
NutriBiotic 자몽씨 추출물과 티트리 오일이 함유된 이어 드롭_4.70달러 (30ml)
나조린 점안액 알레르기, 충혈제거제 5000원 (15ml)




나우 푸드 이어 오일은 비교적 리치한 오일로 
스포이드로 되어있어요
잘 흔들어서 따뜻한 상태로

3-4방울을 귀안에 떨어뜨려 주면 된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오일이 너무 리치 해서
사용감이 좋지 않길래
면봉에 몇 방울 떨어뜨린 후 
귓속을 청소할 때 사용했어요


자주 귀를 파는 1인으로서
면봉이 자극적일 때가 많아서 좋더라고요

나우 푸드 이어 오일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티트리 오일, 꽃 추출물 등..
이 섞여있는 오일이에요

 



뉴트리 바이오틱 이어 드롭
저는 나우 푸드 이어 오일보다 이 제품이 
더 라이트 해서 좋았어요.
자몽 추출물과 티트리 오일이 함유되어있는 이어 드롭으로
뾰족한 형태의 입구로
귀안에 넣기가 편리했어요

 



나조린 점안액
렌즈를 껴서 눈이 충혈되거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때
한두 방울 점안해주면
빠른 시간 내에 알러지가 가라앉는 기특한 점안액
나조린은 병원 처방 없이도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럼 취자의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공감 하트 꾹~ 댓글 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아이허브 추천인 할인 코드 공유 해용~~

아이허브 추천인 코드 할인  AJZ7617

 

 

 

 

[일상 LIFE/생활정보] - 약도 없는 만성위염 극복 썰

 

약도없는 만성위염 극복썰

만성위염을 극복해보기 위한 기록을 남겨보려구해요 같은 증상을 겪느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래 잘 체하지 않는 체질로 가끔 역류성 식도염은 있었지만 이번처럼 이렇

bonarou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