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생활정보

양념게장을 끓였더니? 불꽃백반

by 나당모 2020. 7. 5.


안녕하세요 보나입니다 :)
맛있는 녀석들 너무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 찐팬인데요
276회 불꽃백반편에서 막뚱이 문세윤님이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
궁금한 마음을 안고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신촌기사식당에 다녀왔어요 !!
두구두구두구!!

강서구 방화동 신촌기사식당 리뷰


간판보니 1979년부터 장사하셨나보네요
오우~ 더 기대가 되네요
우선 신촌 기사식당 주소는 서울 강서구 방화대로408 세언빌딩 입니다
외부는 이러하구요 가게 앞에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대로변가에서 바로 오른쪽에 위치해서 천천히 오시다가 꺾어서 주차하시면 되더라구요
이미 몇대의 차가 주차되있어서 주차하기는 조금
힘들었어요~😭

삼익아파트 맞은편 위치 신촌기사식당

삼익아파트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5호선 방화역 1번 출구에서 566m거리 정도구요
영업시간은 매일 07:00-21:00 이라네요

강서구 신촌기사식당 메뉴판소개


양념게장도 포장판매 하고있네요~
2인이상 이면 전메뉴도 포장 가능하고 직접 재배한
신선한 채소들이라네요 ~ 굿굿!!
메뉴판의 메뉴를 살펴보면요
불꽃백반,돼지불백,우렁된장찌개,해물잡탕,동태찌개,양념게장백반 등의 메뉴가 있더라구요
내부는 테이블이 꽤 많아 단체로 가도 충분할 것 같아요. 입식,좌식 자리 모두 있더라구요

물과 반찬은 셀프 !
남기면 환경부담금 3000원을 받고 있으니 적당히 덜어오기로 했어요
일찍가서 그런건지 저희 포함 두 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여유롭게 식사해서 좋았답니다 👍

신촌기사식당 직접재배한 채소들로 만든 반찬


김치,무생채,콩나물,미역줄기,동치미,깻잎짱아찌,멸치볶음이 반찬으로 있네요!
먹어 본 자가 맛을 안다 맛있는 녀석들 포스터도
있네요 ~ ㅎㅎ
콩나물은 비빔밥으로 넣어 비벼드셔도 좋을 것 같죠
물은 셀프라해서 뜨러 갔더니 이렇게 큰 양동이에
얼음 동동 씨원한~ 보리차가 담겨있더라구요
시크한 물통에 놀라고!
씨~ 원한 보리차를 원샷후!

불꽃백반아 어서 나오렴🤔

짜잔! 나왔네요
불고기,당면, 양념게장이 들어가있는데요
맛녀석에서 보니 원래 양념 게장백반을 파는 식당이였는데 직원들이 질려해서 불고기에 넣어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 메뉴로 출시하셨다는! 사연이
달큰한 불고기 국물에 매콤 칼칼한 양념게장이 어우러진 맛이라고 표현 하더라구요
전생각보다 매워서 좋았어요 입술이 부을 정도로
매운맛이 강했어요! 이름에 걸맞는 !!
맵찔이지만 맛있는 맵기라 헥헥 거리면서 밥 한공기를
싹 비웠다죠??
처음에는 고기 , 달큰한 양념게장 살도 쏙 건져먹고
김과 챔기름이 담긴 양푼에도 비벼 비빔밥으로 먹고
쌈으로 불고기 얹어서 또 한입 먹고 ㅎㅎ
메뉴에 있는 해물잡탕도 살짝 궁금했습니당

신촌 기사식당 불꽃백반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매콤 칼칼한 양념게장 백반
보글보글 신촌기사식당 불꽃백반

원래 기사식당이 맛집이 많다는데 역시~ 괜찮은 백반집인것 같아요👏
요즘은 백반집이 많이 없어지는 추세잖아요
손맛 좋은 식당 아주머니가 만든 음식! 같은 느낌이였어요.
검색해보니 맛집어플 망고 플레이트에서도 평이 좋은듯 하네요 ~요로코롬!

강서구 신촌기사식당 망고플레이트 맛집

 

신촌기사식당 양념게장 불꽃백반 비빔밤 한입
양념게장과 불고기의 만남 캬

한줄평은 후회없는 한끼였다🖐
그럼 ,
방문해주셔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댓글